달력

112011  이전 다음








>> Torrent <<




>> Torrent <<


<마흔세 번째 스캔들>

KBS1TV 2011.11.27. 일요일 오전 10시

[스캔들1] <삼미신>에는 루벤스의 아내가 있다?!

- 루벤스를 대표하는 누드화 <삼미신>에는 그의 부인 ‘헬레나 푸르망’이 숨겨져 있다? 

삼미신 

스페인 프라도 미술관이 자랑하는 명품 중에 하나, 루벤스의 <삼미신>!! 고대 그리스부터 예술가들이 즐겨 선택한 주제 삼미신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세 명의 미의 여신 아글라이아, 에우프로쉬네, 탈리아가 서로 사랑스럽게 포옹하면서 주고, 받고, 답례하는 자비의 순환과정을 나타내고 있다. 다른 어떤 주제보다도 <삼미신>을 즐겨 그렸던 17세기 바로크 미술의 거장, 페테르 파울 루벤스. 그가 죽기 얼마 전 완성한 <삼미신>은 세 여신들의 풍만한 몸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한껏 끌어낸 작품이다. 그런데 자신이 죽을 때까지 이 작품을 세상에 공개하지 않았던 루벤스. 그가 비밀스럽게 <삼미신>을 보관해온 이유는 이 작품 속에 아내가 그려져 있기 때문이라는데... 풍만한 세 여신 중 왼쪽에 있는 여신이 루벤스의 아내 헬레나 푸르망이라는 것. 실제로 루벤스는 여러 작품에서 아내 헬레나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으로 표현했다. 평생 여성의 아름다움을 화폭에 담은 루벤스, 그의 작품세계와 삶을 들여다본다.


[스캔들2]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은 참전 선동가였다?!

- <위풍당당 행진곡>은 전쟁을 선동하는 데 이용됐다 ? 

힘차고 당당한 행진곡의 대명사가 된 에드워드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무명 작곡가 엘가를 영국의 국민작곡가로 만든 곡이자 엘가 자신도 “내 평생의 멜로디”라며 긍지를 가졌던 작품이다. 총 5곡의 연작 중 가장 유명한 제1곡은 주요멜로디에 가사를 붙여 <희망과 영광의 나라>라는 노래로 지금까지도 영국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불리고 있다. 하지만 <위풍당당 행진곡>이 엘가에게 영광만을 안겨준 건 아니었다. 힘찬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로 국가(國歌)’와 같은 역할을 했던 이 곡은 제 1차 세계 대전이 터지자 그 인기가 절정에 달했다. 작곡가 엘가도 자신의 음악이 애국적 감정을 표현했다는 사실에 자랑스러워했는데... 그러나 전쟁으로 인한 사상자가 늘어나면서 영국인들의 참전을 선동했다는 생각에 죄책감을 지울 수 없었던 엘가. 이후 4년간의 전쟁은 끝났고 그와 동시에 엘가와 그의 노래 역시 인기를 잃으며 엘가는 슬럼프에 빠진다. 설상가상으로 그의 정신적 지주였던 아내마저 암으로 사망하자 엘가는 얼마간 곡 작업을 멈추기에 이른다. 엘가에게 영광과 상처를 동시에 안겨준 <위풍당당 행진곡>! 해가지지 않는 나라, 대영제국을 상징하는 <위풍당당행진곡>과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엘가의 삶과 음악이야기를 들어본다.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11월 28일(월) 김덕녀의 <내 몸이 원하는 겨울밥상>-오징어찌개와 닭불고기

#오징어찌개  

-재료 
오징어(2마리), 무(150g), 두부(100g), 물(4컵), 실파(10g), 풋고추(1개), 홍고추(1개) 

-양념 재료 
고추장(1 1/2T), 고춧가루(1/2T), 다진 파(1T), 다진 마늘(1/2T), 국간장(1/2t), 소금(약간) 

========================================================================================================================  

-재료 손질 

1. 냄비에 물(4컵)을 붓고 고추장(1 1/2T)을 풀어 한소끔 끓인다 

*tip ‘오징어 고르는 법’ 
오징어는 윤기가 흐르면서 탄력이 있는 게 좋아요 

2. 오징어(2마리)는 내장, 눈, 입을 제거한다  
3. 내장 뺀 오징어는 소금을 묻혀 껍질을 벗겨 낸다 

*요리사전 ‘껍질을 벗기는 이유’ 
찌개에 오징어를 껍질째 넣으면 질겨지고 국물 색이 탁해져요 

4. 껍질 벗긴 오징어는 사선으로 잔 칼집을 낸다 
5. 칼집 낸 오징어를 먹기 좋게 썬다 
6. 다리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7. 무(150g)는 나박 나박 썬다 
8. 두부(100g)는 먹기 좋게 썬다 
9. 풋고추(1개), 홍고추(1개)를 어슷하게 썬다 
10. 실파(10g)를 적당한 크기로 썬다  
11. 국물이 끓으면 무를 넣어 10분 정도 끓인다 
12. 무가 익으면 오징어, 두부를 넣어 한소끔 끓인다 
13. 고춧가루(1/2T), 다진 마늘(1/2T), 다진 파(1T), 소금(약간), 국간장(1/2t)을 섞은 뒤 국물에 넣어 간을 한다  
14. 풋고추, 홍고추, 실파를 넣어 한소끔 끓인다 
15. 오징어찌개를 뚝배기에 담는다 

========================================================================================================================  

#닭불고기  

-재료 
닭고기(500g), 청주(1T), 생강즙(1t)  

-양념 재료 
고추장(1T), 고춧가루(1T), 간장(1T), 설탕(1T), 참기름(1t), 다진 파(3T), 다진 마늘(1T), 후춧가루(약간) 
  
========================================================================================================================  

-재료 손질 

1. 닭고기(500g)는 기름을 제거한 뒤 칼집을 낸다 
2. 칼집 낸 닭고기는 청주(1T), 생강즙(1t)을 버무려 10분 정도 재운다 
3. 고추장(1T), 고춧가루(1T), 설탕(1T), 다진 파(3T), 다진 마늘(1T), 간장(1T), 후춧가루(약간), 참기름(1t)을 섞어 양념을 만든다 
4. 10분 재운 닭고기를 양념에 조물조물 버무려 30분 정도 더 재운다 

*요리사전 ‘닭 부위별 조리법’ 
닭가슴살은 냉채, 샐러드로 다리는 튀김, 구이로 날개는 튀김, 조림에 좋아요  

5. 기름을 두른 달군 팬에 양념에 재운 닭고기를 중 불에서 고루 익힌다 

*tip 
닭불고기는 석쇠에 구워도 맛이 좋아요 

*요리사전 ‘중 불에서 익혀주세요’ 
닭고기를 센 불에서 익히면 고기가 익기 전에 양념이 탈 수 있어요 

6. 그릇에 상추를 깔고 닭불고기를 담는다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Immortals (2011)

R  110 min  -  Action | Drama | Fantasy  -  11 November 2011 (USA)

Theseus is a mortal man chosen by Zeus to lead the fight against the ruthless King Hyperion, who is on a rampage across Greece to obtain a weapon that can destroy humanity.

Director: 

Tarsem Singh


Immortals, 2011

신들의 전쟁


개요
액션드라마판타지 | 미국 | 110분 | 개봉 2011.11.10
감독
타셈 싱
출연
헨리 카빌(테세우스), 미키 루크(하이페리온 왕), 프리다 핀토(페드라) ... 더보기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해외] R









줄거리

신에 도전한 자 VS 신이 추대한 영웅 

 신과 인간, 모두의 운명을 건 세기의 전쟁이 시작된다! 

 하이페리온 왕이 인류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타이탄이 깨어나기 전까지 그 어떤 신이라도 인간에게 도움을 주거나 간섭할 수 없다. 이를 어기고 인간의 전쟁에 관여한다면 지상으로 내려오는 순간, ‘불멸’의 힘은 사라지고 신이라 해도 죽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하이페리온에 맞서 인류를 구원할 유일한 영웅이 있다면 그건 바로 '테세우스'! 그는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오직 자신이 사랑하는 이들과 자유를 잃는 것을 두려워할 뿐! 신들의 영웅이 되는 것! 그것은 그의 인생에 가장 위대한 선택이 될 것이다! - 신들의 왕 '제우스' - 

 ‘에피루스의 활’을 차지한 자. 인류를 지배할 것이다! 

 올림푸스 신들의 통치 하에 평화로웠던 세상. 권력에 대한 탐욕으로 가득 찬 ‘하이페리온’ 왕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신들을 향한 전쟁을 선포하며 세계는 거대한 혼란에 빠진다. 인간 세계의 혼돈이 극에 달하자, 인간의 전쟁에 관여할 수 없다는 올림푸스의 규율을 지켜야 하는 신들은 자신들을 대신할 수 있는 한 명의 인간을 ‘신들의 전사’로 추대하기로 한다. 평범한 신분의 ‘테세우스’는 하이페리온 왕의 폭정으로 가족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며 하루하루를 지낸다. 

 어느 날 그 앞에 나타난 예지자 ‘페드라’는 그가 바로 세상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예언하고, 테세우스는 평범한 인간에서 벗어나 신의 뜻을 대신할 유일한 전사로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게 된다. 예지자의 말에 따라 신화 속 불멸의 무기 ‘에피루스의 활’을 찾게 된 테세우스. 마침내 신이 추대한 전사이자 불멸의 영웅으로 새롭게 깨어나 신과 인간 모두의 운명을 건 하이페리온 왕과의 마지막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신의 세계를 뒤흔든 거대한 전쟁! 

 신이 추대한 영웅 ‘테세우스’ VS 신에 도전한 자 ‘하이페리온’ 

 그들의 최후 결전이 시작된다!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500) Days of Summer(2009)

PG_13  95 min  -  Comedy | Drama | Romance  -  7 August 2009 (USA)

An offbeat romantic comedy about a woman who doesn't believe true love exists, and the young man who falls for her.

Director: 

Marc Webb


[500] Days Of Summer, 2009

500일의 썸머


개요
코미디드라마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95분 | 개봉 2010.01.21
감독
마크 웹
출연
조셉 고든-레빗(탐), 주이 디샤넬(썸머) ... 더보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줄거리

우리 모두는 썸머와 사귄 적이 있다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운명적인 사랑이 나타날 것이라 믿는 순수청년 ‘톰’, 어느날 사장의 새로운 비서로 나타난 썸머를 처음 보는 순간 강렬한 스파크를 일으키며 자신의 반쪽임을 직감한다. 이후 대책없이 썸머에게 빠져드는 톰.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랑도 남자친구도 눈꼽만큼도 믿지 않고 구속받기 싫어하는 썸머로 인해,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하지만 둘의 사이는 점점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녀를 천생연분이라 확신하는 톰. 이제 둘 관계의 변화를 위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이 다가오는데..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Download <<

Tracklisting
  1. 비밀 (Secret)
  2. 잠자는 숲 속의 왕자 (Sleeping Prince)
  3. 별을 찾는 아이 (Child Searching For A Star)
  4. 너랑 나 (You & I)
  5. 벽지무늬 (Wallpaper Patterns)
  6. 삼촌 (Uncle)
  7. 사랑니 (Wisdom Tooth)
  8. Everything's Alright
  9. Last Fantasy
  10. Teacher
  11. 길 잃은 강아지 (A Stray Puppy)
  12. 4AM
  13. 라망 (L'amant)



 
아이유 정규 2집 [Last Fantasy] 
“눈 깜박하면 어른이 될거에요…” 
지난 해, 온 세상을 ‘좋은 날’로 물들였던 아이유가 드디어 새 앨범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아이유의 새 앨범 [Last Fantasy]는 1집 [Growing up]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이번 앨범은 지난 해 ‘아이유 신드롬’을 탄생시켰던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조영철 프로듀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유가 가지고 있는 음악성을 좀 더 다양한 측면으로 접근하여 표현해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새 앨범 [Last Fantasy]의 앨범 타이틀 뜻은 10대의 마지막 순간에서 20대의 시작을 바라보고 있는 아이유가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생각, 상상, 환상 등을 앨범 속에 그려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팬들이 아이유에게 바라는 다양한 모습들을 노래를 통해 다채롭게 담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정규 2집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작곡가들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광진, 윤상, 정재형, 이적, 김형석, 정석원, 김현철, 윤종신, 이민수, 코린 베일리 래, G.고릴라, Ra.D 등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음악인들이 모두 이번 아이유의 정규 앨범에 선뜻 참여했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인 ‘너랑 나’는 ‘좋은 날’을 탄생시켰던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아이유의 다채로운 감성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전한다. ‘너랑 나’는 아이유의 보컬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곡으로, 10대 소녀가 시간 여행을 떠나 먼 미래를 만나고 온다는 신비롭고 기묘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마이너와 메이저 코드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하프, 호른 등 가요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든 악기를 사용한 리얼 사운드의 버라이어티하고 판타지스러운 느낌을 전하는 편곡이 돋보이며, 아이유의 다양해진 보컬 표현력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유]가 전하는 정규 2집 작업 소감
 
"다음 뮤직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미니앨범 [REAL]에 이어 1년 만에, 정규 2집 [Last Fantasy]로 돌아온 [아이유]입니다. ^^ 이번 정규 2집은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정말 대단하신 국내 최고의 뮤지션, 작곡가 선배님들께서 너무나도 훌륭한 곡들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앨범 작업을 하면서 정말 즐거웠던 기억들이 많았는데요, 다음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그 생생한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 Track별 작업 후기 -

1. 비밀 
정규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비밀]은 처음엔 잔잔하게 시작을 하다가 후반부에는 굉장히 웅장해지고 스케일이 커지는 곡이에요. 마지막 코러스가 나오는 부분에서는 가스펠 같은 느낌도 있고요. 이 곡을 녹음할 때 [정석원]작곡가님께서 굉장히 세심하게 디렉팅을 봐주셨어요. 처음에 곡을 해석하는 게 너무 어려웠는데, 끝나고 나니 더 잘할 수 있었을 것 같은 아쉬움도 남는 곡이에요. 녹음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던 곡입니다.

2. 잠자는 숲 속의 왕자
가사를 잘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발랄하고 상큼한 노래의 느낌과는 반대로 가사가 가지고 있는 숨겨진 뜻이 의미심장해요. ^^ 아빠께서 '10대의 마지막'이라고, 최대한 귀여운 목소리를 내라고 하셨는데 순수한 목소리가 안 나와서 애를 먹었던 곡이에요. 제가 지금까지 불렀던 곡 중에서 가장 귀엽게 불렀던 곡이 [마쉬멜로우]였는데 그 곡보다 더 귀엽게 부른 곡이기도 해요.

3. 별을 찾는 아이 (Feat. 김광진)
[김광진]선배님의 곡인 [별을 찾는 아이]는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빨리 녹음이 끝난 곡이에요. 녹음이 20분만에 끝나버렸어요. ^^ 선배님께서 노래를 부르면서 계속 감정을 가져가는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셔서 굉장히 집중해서 녹음을 한 곡이에요. 평소 [편지]라는 곡을 좋아했는데, [김광진]선배님과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고, 더욱이 선배님의 피처링으로 노래가 다시 태어난 것은 신비로운 곡입니다!

4. 너랑 나
[이민수]작곡가님께서 [좋은 날]에 이어 저를 위해 만들어주신 [너랑 나]는 사운드가 굉장히 버라이어티한 곡이에요. 음역대의 폭도 크고 메이저와 마이너 코드를 넘나들기도 하고, 보컬에서는 소절마다 모두 다 다른 감정들이 들어가 있어요. 하프나 호른 같은 가요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악기의 소리가 들어가 있어서 새로운 느낌을 주기도 하구요. 신비로운 멜로디와 시간여행을 한다는 내용의 가사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5. 벽지무늬
[윤종신]선배님의 곡인 [벽지무늬]는 일정한 무늬가 반복되는 벽지무늬가 이별 후 무료해진 나의 일상과 똑같다는 내용의 가사로, 정말 소소한 일상의 경험들을 가사로 담아내시는 선배님의 표현력에 다시 한번 감탄한 곡이에요. 이 곡이 첫 녹음이라서 어려움이 많았는데 많이 배려해주셨어요. 너무 감사 드립니다. ^^

6. 삼촌 (Feat. 이적)
이 곡은 어린 시절 제가 기억하고 있는 제 진짜 삼촌의 이야기이자, 이 세상 모든 삼촌들에게 보내는 응원송입니다. 이적 선배님과 정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10분만에 가사가 탄생한 곡인데요, 이적 선배님의 랩 피처링과 저의 리얼한 연기 애드립을 주목해주세요!!

7. 사랑니 
[사랑니]는 [G.고릴라]작곡가님께서 주신 곡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가장 하고 싶었던 장르이기도 해요. 첫사랑의 아픔을 사랑니에 비유한 가사에요. 가사를 보면 엄마한테 투정부리는 듯한 표현이 나오는데요, 실제로 가사를 쓰면서 엄마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작업을 했어요. 그래서 가사가 더 재미있게 나온 것 같아요. ^^

8. Everything's Alright (Feat. 김현철)
[김현철]선배님과의 작업은 처음이었는데요, 무뚝뚝해 보이시지만 굉장히 재미 있으신 분이셔서 녹음을 하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가사를 선배님과 함께 썼는데 연인과 싸운 여자가 냉랭한 분위기에서도 먼저 손을 내밀어달라고 귀엽게 말하는 내용이에요. 가사를 쓰는 시간이 좀 오래 걸렸던 곡이었는데요, 반대로 녹음은 금방 끝났던 곡이에요.

9. Last Fantasy
[Last Fantasy]는 [김형석]작곡가님이 주신 곡으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에요. 노래가 6분이 넘는 대곡인데요. 곡은 웅장한 사운드지만 보컬은 굉장히 세심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에요. [김형석]작곡가님은 곡 해석을 전적으로 가수에게 맡겨주시는 편인데요.. 그래서 더 잘하고 싶었고, 그래서 아쉬움도 많이 남는 곡이에요. 구름 같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곡입니다.


10. Teacher (Feat. Ra.D)
이전부터 함께 작업하고 싶었던 [Ra.D]선배님과 이번에 드디어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동경과 두려움을 함께 공존하는 20살에 대한 19살의 마음을 표현해보고 싶었어요. 선배님의 피처링이 정말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처럼 가슴에 와 닿기도 했고요, 정말 제 나이의 이야기이다 보니 노래를 하면서 가장 많은 생각을 하게 했던 곡입니다.

11. 길 잃은 강아지
제 두 번째 자작곡인 [길 잃은 강아지]는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다가 버려진 대상들에 대한 이야기에요. 곡의 분위기가 많이 어두운데요, 첫 자작곡이었던 [내 손을 잡아]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자작곡이다 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되서 그 만큼 많이 흔들리기도 했는데요.. 그 만큼 열심히 작업한 곡이에요. 저의 여러 가지 감성 중 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서 기쁘고... 즐겁게 들어주세요!!

12. 4AM
제가 엄마만큼 사랑하는(!!!) [코린 베일리 래]의 곡입니다! 제가 [코린 베일리 래]의 곡을 불렀다는 것 자체만으로 가슴이 벅찬 작업이었습니다. 이 곡은 제가 직접 가사를 썼는데요, 그녀와 나란히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저에겐 큰 의미를 가지는 곡입니다. 새벽 4시의 느낌을 떠올리시면서 감상해주세요~

13. 라망(L’amant)
요즘 대세이신 [정재형]선배님의 곡으로 제가 이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도 해요. 너무 바쁘셔서 작업을 함께 못하게 될 수도 있었는데, 직접 작업실로 찾아가 부탁을 드렸던 곡입니다. 많이 긴장했었는데 저의 곡 해석을 그대로 받아들여주셔서 작업을 하면서 정말 기뻤던 곡입니다.




>> Download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Music > 아이유 (IU)' 카테고리의 다른 글

IU Vol. 2 - Last Fantasy(2011.11.29)  (0) 2011.11.29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 Torrent <<


Everybody Loves Raymond(TV Series 1996–2005)

TV_PG  23 min  -  Comedy

It never stops for successful sports writer Ray Barone, whose oddball family life consists of a fed up wife, overbearing parents, and an older brother with lifelong jealousy.

Creator: 

Philip Rosenthal


Everybody Loves Raymond, 1996

내 사랑 레이몬드


개요
코미디 | 미국 | TV시리즈 | 23분 | 개봉 1996.09.13
감독
게리 핼보슨윌 맥켄지제리 작스스티브 주커먼제프 마이어브라이언 K. 로버츠
존 포튼베리마이클 렘벡제프리 멜먼,마이클 진버그하워드 스톰폴 라자러스엘렌 기텔손
마이클 레삭데이빗 리켄 레빈앨런 커쉔바움리처드 마리온앤디 애커먼아사드 켈라다
출연
레이 로마노(레이 바론), 도리스 로버츠(마리 바론), 
패트리시아 히튼(데브라 마론), 브래드 거렛(로버트 바론) ... 더보기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Please Teach Me English(2003) 
Yeongeo wanjeonjeongbok (original title)

Director: 

Sung-su Kim

Writer: 

Hye-yeong No


Please Teach Me English, 2003

영어 완전 정복


개요
코미디 | 한국 | 118분 | 개봉 2003.11.05
감독
김성수
출연
이나영(영주), 장혁(문수) ... 더보기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줄거리

땡큐, 쏘리만 알면 웃기는 코미디 | 나영주의 (영어완전정복) 비법백서

오늘도 동사무소 말단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스포츠신문 운세란을 열독하는 9급 공무원 나영주. 별 볼일 없는 외모에 성격까지 별나고 엉뚱하지만, 자신의 엄청난 매력을 세상이 몰라줄 뿐이라는 신념(?) 하나로 살아가는 그녀는 누가 봐도 노말한 인생 그 자체. 어느 날 동사무소에 파란 눈의 외국인이 찾아와 민원 처리를 요구하면서 영주의 무사태평(?)한 일상에도 풍파가 몰아친다. 그 흔한 오백 원짜리 복권 한 장에도 당첨돼 본 적 없는 그녀가 영어 한마디 못하는 동료들을 대표하여 영어완전정복 주자에 당첨된 것!!

  나랏돈으로 난생 처음 영어학원의 문턱을 밟게 된 영주는 진땀 나는 레벨테스트를 거쳐 쌩초보반을 배정 받는다. 그러나 이 엉뚱한 공무원 처녀, 알파벳에 익숙해지기도 전에 뺀질뺀질 바람기 다분한 문수(장혁)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잃어버린 운동화 한 짝을 찾아서 신겨주는 문수의 친절에 그만 가슴 벅찬 감격을 맛보고 만 것! 문수의 친절이 구두 세일즈맨의 습관성 행동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리 만무한 영주는 결국 '문수 이꼬르(equal) 기다리고 기다려온 바로 그 남자?!'로 철썩 같이 믿게 된다.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면 영어로 프로포즈를 하겠다'는 문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어 공부에 일로매진하는데. 사전을 북북 찢어 삼키는 민간 요법부터 온 가족 동원 생활 영어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스물 다섯 처녀의 일생일대 영어 대장정! 그녀는 과연 90일 안에 고지를 정복할 수 있을까? 코밍 쑤운~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Moneyball (2011)

PG_13  133 min  -  Biography | Drama | Sport  -  23 September 2011 (USA)

The story of Oakland A's general manager Billy Beane's successful attempt to put together a baseball club on a budget by employing computer-generated analysis to draft his players.

Director: 

Bennett Miller

Writers: 

Steven Zaillian (screenplay)Aaron Sorkin(screenplay)and 2 more credits »


Moneyball, 2011

머니볼


개요
드라마 | 미국 | 132분 | 개봉 2011.11.17
감독
베넷 밀러
출연
브래드 피트(빌리 빈), 조나 힐(피터 브랜드) ... 더보기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해외] PG-13









줄거리

게임의 역사를 바꾼 감동의 리그가 시작된다! 

 메이저리그 만년 최하위에 그나마 실력 있는 선수들은 다른 구단에 뺏기기 일수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돈 없고 실력 없는 오합지졸 구단이란 오명을 벗어 던지고 싶은 단장 ‘빌리 빈(브래드 피트)’은 경제학을 전공한 ‘피터’를 영입, 기존의 선수 선발 방식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머니볼’ 이론을 따라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그는 경기 데이터에만 의존해 사생활 문란, 잦은 부상, 최고령 등의 이유로 다른 구단에서 외면 받던 선수들을 팀에 합류시키고, 모두가 미친 짓이라며 그를 비난한다. 

 과연 빌리와 애슬레틱스 팀은 ‘머니볼’의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Dead Poets Society (1989)

PG  128 min  -  Drama   -  9 June 1989 (USA)

English professor John Keating inspires his students to a love of poetry and to seize the day.

Director: 

Peter Weir

Writer: 

Tom Schulman


Dead Poets Society, 1989

죽은 시인의 사회


개요
드라마 | 미국 | 127분 | 개봉 1990.05.19
감독
피터 위어
출연
로빈 윌리엄스(존 키팅) ... 더보기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해외] PG









줄거리

He was their inspiration. He made their lives extraordinary. (그는 아이들에게 영감의 주었고, 그들 인생을 특별하게 만들었다.)

빽파이프 연주를 앞세우고 교기를 든 학생들이 강당에 들어서면서 1859년에 창립된 명문 웰튼 고등학교의 새학기 개강식이 시작된다. 이 학교에 새로 전학 온 토드(Todd Anderson: 에단 호크 분)는 어린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두근거리는 가슴을 숨길 수 없다.

  이 학교 출신인 키팅 선생(John Keating: 로빈 윌리암스 분)이 영어 교사로 부임한다. 그는 첫시간부터 파격적인 수업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오늘을 살라’고 역설하며 참다운 인생의 눈을 뜨게 한다. 닐(Neil Perry:로버트 숀 레오나드 분), 녹스(Knox Overstreet: 조쉬 찰스 분), 토드 등 7명은, 키팅으로부터 ‘죽은 시인의 사회’라는 서클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자신들이 그 서클을 이어가기로 한다. 학교 뒷산 동굴에서 모임을 갖고, 짓눌렸던 자신들을 발산한다. 그러면서 닐은 정말로 하고 싶었던 연극에의 동경을 실행하고, 녹스는 크리스(Chris Noel: 엘렉산드라 파워스 분)라는 소녀와의 사랑을 이루어 간다. 그러나 닐의 아버지(Mr. Perry: 커트우드 스미스 분)는 의사의 꿈을 이루어 주리라 믿었던 닐의 연극을 보자 군사학교로의 전학을 선언한다.

  [스포일러] 꿈이 꺾인 닐은 그날밤 권총 자살을 하고 만다. 이 사건의 원인 규명에 나선 학교 측은 죽은 시인의 사회라는 서클을 권유한 키팅 선생에게 책임을 돌리고 웰튼에서 그를 추방한다. 그가 떠나는 날, 교장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토드를 시발로 학생들은 권위와 압박의 상징인 책상위에 올라가 “캡틴 마이 캡틴”을 외치며 눈물의 작별을 고한다. 그들을 지긋히 바라보던 키팅은 마지막 말을 던진다. “Thank You Boys, Thank You”.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rrent <<




>> Torrent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j.winkler82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